cyber.kr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 cyber2 | cyber.kr report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 cyber2

본문 바로가기

cyber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4:29

본문




Download :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hwp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4) 기업이미지 관리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1. 무형성 (Intangible)
2) 인적 접촉을 강화
1. 무형성 (Intangible)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서비스의 4가지 특성     1. 무형성 (Intangible)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2) 인적 접촉을 강화 3) 구전효과를 노려라 4) 기업이미지 관리 5) 구전활동의 활용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라.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2365_01.jpg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2365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레포트 > 기타


3) 구전결과 를 노려라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4) 기업이미지 관리
서비스의 4가지 特性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marketing 전술
다.

5) 구전활동의 활용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2) 인적 접촉을 강화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책략
3) 구전效果를 노려라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설명
5) 구전활동의 활용
순서


Download :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hwp( 52 )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yb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yb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