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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8 1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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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다양성을 필수 요소로 포용한다. 그 당시가 1985년이었고, 제리 고든이 운영하는 스타벅스는 피트의 피츠 커피 앤드 티를 인수하였고 스타벅스 브랜드를 1987년에 하워드 슐츠에게 팔았다.
● 수익성은 우리 未來(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식한다.
● 우리의 사회와 環境에
적극적으로 공헌한다. 다음의 6개 항목과 원칙은 우리의 결정이 적절한가를 측정(測定) 할 수 있는 기준이다. 하워드 슐츠는 드디어 87년에 스타벅스를 운영하게 된다
? 스타벅스라는 이름&로고
시애틀이 위치하고 있는 북서 지역…(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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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marketing 원론
( STARBUCKS )
스타벅스의 ‘우리의 사명’
스타벅스를 세계에서 최고 품질의 커피를 공급하는 우수한 회사로 만드는 한편, 회사가 성장하더라도 우리의 원칙에 대해 타협하지 않는다.
● 최고수준의 기술로 신선한 커피를
배달하고, 매입하고, 배전한다. 그들은 알프레드 피트가 강 배전(원두를 강하게 볶는 방법)으로 피츠 커피 앤드 티에서 영감을 받아 자신들이 직접 커피샵을 차린다. 이때 하워드 슐츠는 다른 세일즈부부에서 잘나가는 세일즈맨으로서 활약하다가 제리 고든의 스타벅스에 매료되어 동업자로 뛰어든다.
● 고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하지만 중간에 하워드 슐츠는 제리 고든과의 경영방식 차이로 인해 기본철학을 토대로 이태리에서 배워온 선진커피文化(culture) 를 도입하여 ‘일 지오날레’를 설립한다.
1. 스타벅스의 시초
? 스타벅스 창시
최초의 창립자들은 제리와 고든이다.
● 훌륭한 작업環境을 제공하고
서로서로 존경과 품위로 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