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6:49
본문
Download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PPT






폭스바겐,vs,BMW,기업분석과,폭스바겐,BMW의,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두기업,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기업선정배경
2. BMW 기업introduce
(1) BMW 개요
(2) SWOT 分析
(3) STP 分析
3. BMW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4P전술 제안
4. 폭스바겐 기업introduce
(1) 폭스바겐 기업개요
(2) SWOT 分析
(3) STP전술
5. 폭스바겐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새로운 marketing 4P전술제안
INDEX1. 기업선정배경
Why
폭스바겐과 BWM는 우리나라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진 기업
폭스바겐과 BMW 모두 독일국적의 기업
〓`같은 국적이지만 다른 기업의 방향성을 가짐.
확연한 비교分析이 가능할 것 같아서 선정하게 되었음
해외 자동차 시장 형성기
1980년대
1987년
해외 자동차 시장 개방
외제 선호, 과소비라는 부정적인 시선
병행수입업체의 등장에도 어려움을 겪음
1990년대
1…(drop)
1) 옵션선택권 X
2) 높은 수리비용
Download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 35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 BMW의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폭스바겐 vs BMW 기업분석과 폭스바겐,BMW의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및 두기업 새로운 마케팅책략제안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