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kr [경영,경제] [기업分析]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分析 > cyber4 | cyber.kr report

[경영,경제] [기업分析]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分析 > cyber4

본문 바로가기

cyber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기업分析]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6:4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분석.hwp









[경영,경제] [기업分析]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分析

[경영,경제] [기업分析]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分析

순서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1.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2.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3.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4.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5.gif [경영,경제]%20[기업분석]%20이마트%20기업의%20마케팅%20및%20성공요인%20분석_hwp_06.gif

Download : [경영,경제] [기업분석]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분석.hwp( 48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기업분석]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분석 , [경영,경제] [기업분석] 이마트 기업의 마케팅 및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기업 이마트 기업 마케팅 성공요인

-목차 -


1. 선정동기

2. 이마트 기업紹介(소개)

1) 사업분야
2) 비전
3) 연혁
4) CI (Corporate Identity)

3. 기업環境analysis ? SWOT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

4. STP strategy

1) Segmentation
2) Tarketing
3) Positioning

5. 이마트 경쟁사 analysis 및 4P
1) 경쟁사 analysis
2) 4P

6. 이마트 未來 발전방향

7. 결론

8. 출처
1. 기업선정 동기

요즘과 같은 경제 불황으로 인한 소비 심리 위축은 소비패턴의 變化(변화)를 몰고 왔으며 무조건적인 소비보다는 가격에 기인한 소비패턴 발생으로 인해 대형 할인점이 백화점 보다 더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대형할인점의 성장세에서 단연 두드러지는 업체가 바로 신세계가 대형 할인점형태로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이마트이다. 이마트는 1993년 창동점으로 처음 했으며, 새로운 경영strategy으로서 글로벌화를 조기 달성한다는 strategy을 수립하고 97년 업계 최초로 1997년 china(중국) 진출(상하이)에 성공, 현재 china(중국) 내에 10개의 이마트를 개점하였으며 또 추가 개점을 진행 중에 있다 기존의 백화점과 재래시장으로 형성되어있던 유통 시장은 점차 유통할인마트 위주로 형성되었고 이마트는 국내 최초 그리고 국내 최고의 유통할인마트로 성장하였고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서비스 대형마트부문 9년 연속 1위라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강제휴무일 도입, SSM 도입으로 인한 기존 시장과의 상생에 문제도 사회적인 이슈가 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그래서 우리는 유통산업의 일선에서 활약할 예비 유통산업 종사자들로서 현재 유통시장에서 가장 앞서가고 있는 이마트의 성공요인과 성장할 수 있었던 동력을 analysis하고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기존시장과의 상생의 문제, 또한 앞으로의 발전방향까지 알아보고자…(省略)
경영,경제,기업,이마트,기업,마케팅,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Total 6,7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yb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yb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