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스토어의 경영원리와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7:16
본문
Download : 체인스토어의 경영원리와 특징.hwp
2) 근린 구매력 과점(近隣購買力寡店)의 원리
① 분산출점
고객의 제1순위 구매점은 고객과 가까운 장소에 위치한 점포이다.
점포는 거주지와 통근지에 가까운 곳에 만들어야만 한다. 즉, 체인스토어는 무한의 매출액을 확보하고 무한의 과점율을 획
득하는 것이다.
반면 출점하는…(省略)
다. 무한을 꿈꾸며 가능성이 있을 것에 대비한 유한에의 계획
을 추진해 나가는 것이다.,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으로 하는 것이다.
점포 수를 무한히 확대한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믿기 어렵다. 때문에 전세계, 전
국 어느 도시, 농어촌에서도 소비자의 점포선택 제1조건은 점포위치이다. 즉, 체인스...
순서
④ 무한의 점포 매장 판매효율, 한 점포 당 매장면적의 유한이란 면에서 다음의 대책은 점포를 무한 으로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한의 적정치 확대
를 위해서 다수 분산출점을 해야 한다. 왜냐하면 매니지먼
트의 한계(span of control)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무한을 추구하는 것은 체인스토어의 특징이다. 즉, 체인스... , 체인스토어의 경영원리와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체인스토어의 경영원리와 특징.hwp( 86 )
④ 무한의 점포
체인스토어의 경영원리와 특징
매장 판매효율, 한 점포 당 매장면적의 유한이란 면에서 다음의 대책은 점포를 무한




④ 무한의 점포
매장 판매효율, 한 점포 당 매장면적의 유한이란 면에서 다음의 대책은 점포를 무한
으로 하는 것이다. 가능성 추구의 원리가 체인스
토어 경영 사상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