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05:32
본문
Download : 입소문 마케팅_3217642.hwp
다.
Download : 입소문 마케팅_3217642.hwp( 58 )
입소문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word of mouse)의 사례 3가지를 살펴보며 입소문 마케팅의 진행과정과 효과에 대해 구체적으로 조사한 자료입니다.마케팅p , 입소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목차]
1. 서론 .................................................................. p.1
2. 사례(instance)1> “감성 입소문 marketing ”
스핀모토(SpinMoto)를 띄워라 ....................... p.2
3. 사례(instance)2> 코인티슈 ................................................. p.10
4. 사례(instance)3>“대한민국 며느리 다 모여라”
3M 추석 명절 이벤트 사례(instance) ......................... p.13
5. 結論 ................................................................ p.16
※ 서지사항 ........................................................... p.17
컨텐츠 배포 채널
블로그
동호회
패러디 사이트: 시의성이 있는 사건에 대한 적극적인 의사표명
신변잡기적인 흥밋거리 컨텐츠 양산
지식검색: 자발적인 지식정보 전달의 장, Internet 정보검색 및 정보전달의 효용성확대
TV 드라마 사이트: 불새 지원
포털 사이트
매스 미디어 사이트
제작물 제작 기준
퀄리티 기준: 제작물의 퀄리티가 전문가 수준일 것인가, 일반 네티즌의 수준으로 할 것인가
광고성의 기준: 모토로라, 스핀모토 브랜드를 직접 표현할 것인가, 숨길 것인가
기능과 가치: 제품의 기능을 중점적으로 부각시킬 것인가,
브랜드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인가
시의성: 네티…(skip)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p
입소문 마케팅(word of mouse)의 事例(사례) 3가지를 살펴보며 입소문 마케팅의 진행과정과 效果에 대해 구체적으로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