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4:27
본문
Download : 난타 마케팅 사례분석.ppt
난타,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난타 마케팅 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난타 마케팅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난타 마케팅 사례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난타 마케팅 사례분석.ppt( 75 )






비언어 극 “난타”의
marketing 事例(사례) 分析(분석)
순 서
h.u.f.s
G-marketing
문화 marketing 관점에서 바라본 뮤지컬 난타
marketing 環境(환경) 分析(분석)
4P 分析(분석)
시장 세분화 전략(strategy)
SWOT分析(분석)
결론
문화marketing 의 관점에서 바라본 뮤지컬 난타
난타란?
h.u.f.s
G-marketing
* 비언어극(non-verbal performance)
* 퓨전문화제품
- 한국의 사물놀이 + 서양의 퍼포먼스
- 타악공연 + 사실주의 연극(드라마)
- 대중극
* 내용
대형주방을 무대로 네 명의 요리사가 등장하여
각종 주방기구를 이용하여 사물놀이를 연주하는 내용
* 기타
-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문화상품
? - 브로드웨이에 난타전용관 건립
난타란? ? ‘마구 두드리다’ (영어명 : cookin)
난타가 걸어온 길
h.u.f.s
G-marketing
1997. 10.10 :? 난타 초연 (호암아트홀)
1998. 3.24 :? 스포츠조선 뮤지컬 대상 `특별상` 수상
1999. 8 :? 난타 해외공연 처음 (영국 에딘버러 페스티벌 참가)
2000. 7.1 :? 난타전용극장 개관
2000. 7.19 :? 이희호 여사 난타극장 방문
2000. 10.12 :? 난타 1000회 돌파
2000. 11.24 :? 국내최초 공연문화벤처기업 인증획득 (중소기업청)
2000. 12.14 :? 한국관광공사 주최 한국관광대상 수상
2000. 12.14 :? 2001 한국방문의 해 & 2002 한일월드컵 기념 서울의 10대 볼거리 선정
2000. 12.29 :? 국회의원이 뽑은 대중문화 & 미디어상 수상 (연극 뮤지컬 부문)
2001. 9.4 :? 보스톤을 처음 으로 북미투어 계약확정
?
(2001-2002 예상수입 400만불 이상)
2001. 11.15 :?…(To be continued )
난타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
설명
난타 마케팅 사례(instance)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