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kr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 cyber1 | cyber.kr report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 cyber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yber1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1:36

본문




Download :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ppt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LG에어컨%20(WHISEN)에%20대한%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순서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marketing 전략(戰略)
테마선정배경
IMF위기
10 여 개 이상
업체난립
1,200K
1,340
715
600
Post IMF
어떤걸 준비할 것인가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내수시장크기
LG/삼성
만도/대우/캐리어
범양/세기/두원
나나 냉열/진사전자
97 2000
목표(goal)설정
marketing 과정 혁신은 물론 매출의 획기적 확대와 에어컨 독립 브랜드 인지도 50% 이상을 목표(goal)로 선정함
展望(전망) analysis(분석)
기회:이상기온 현상으로 인한 에어컨 특수,잠재적 수요가 많다(부동산 경기 활성화로 인한 신축아파트 증가),소득수준/文化(문화)수준 향상에 따른 에어컨 인지도 상승
위험:에어컨 전문 업체의 난립으로 인한 과열 경쟁(광고비/ 판촉비 과다 지출), 소비자 취향의 다양성(구매의 분산화,디자인투자비용 증대)
강점:고객들의 대기업 브랜드 선호 LG에어컨의 세계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고객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제품 출시,지역적 特性(특성)
약점:지역적 特性(특성)이 강함 (수…(To be continued )

1.CA-TV집중노출

2.이동광고 ,광고지 배포(미용실, 은행, 병원)

3.바람잡이단 요원

4.사회 이슈화 marketing (여타단체에 에어컨 무상기증으로 언론 보도유도)


Download :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ppt( 51 )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 , LG에어컨 (WHISEN)에 대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에어컨 WHISEN 마케팅 전략





LG에어컨,WHISEN,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6,7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yb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