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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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5 04: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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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4) 기업이미지 관리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1. 무형성 (Intangible)
2) 인적 접촉을 강화
1. 무형성 (Intangible)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서비스의 4가지 특성 1. 무형성 (Intangible)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보거나 만질 수 없으므로 서비스가 어떠한가라는 상상하기 어렵다는 주관적 의미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예)법률, 의료, 상담,강의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2) 인적 접촉을 강화 3) 구전효과를 노려라 4) 기업이미지 관리 5) 구전활동의 활용
서비스의 4가지 특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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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전결과 를 노려라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실체를 보거나 만질 수 없다는 객관적인 의미
4) 기업이미지 관리
서비스의 4가지 特性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marketing 전술
다.
5) 구전활동의 활용
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2) 인적 접촉을 강화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
1) 실질적인 단서를 적용
▷ 무형성을 극복하기 위한 마케팅 책략
3) 구전效果를 노려라
서비스의 4가지 특성(特性)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說明)하라.
ü 서비스는 쉽게 전시되거나 전달할 수도 없다. ü 서비스는 특허를 낼 수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
설명
5) 구전활동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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ü 서비스는 저장할 수 없다.
ü 가격책정이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