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경영지원-신입]채용 [최종합격] 자기intro 서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3:58본문
Download : 롯데호텔(경영지원-신입)지원자 자기소.hwp
[호텔롯데의 기업이념]
[기출문제]
- 최근 2~3년 내에 경험 중에서 주도적으로 일을 진행한 적이 있으면 말해보라.
소개글 롯데호텔 [경영지원-신입]채용 [최종합격] 자기소개서입니다. - 자신의 장점(長點)이 있다면 말해보라.
(주)호텔롯데는 한국 관광산업의 歷史와 함께 걸어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이
- 당사에서 바라는 인재상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사랑, 자유, 풍요의 꿈을 실현하는 호텔
- 취미는 무엇인가?
- 개人生(인생)활과 회사생활 중 더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말해보라.
다.
- 10년 후, 20년 후의 자신의 모습은 어떨지 말해보라.
- 시간적인 제약이 있을 때 일의 추진 방법을 말해보라.
1. ㈜호텔롯데에 지원한 동기와 귀하를 뽑아야 되는 이유를 서술하시오
%EC%A7%80%EC%9B%90%EC%9E%90%20%EC%9E%90%EA%B8%B0%EC%86%8C-4676_01.jpg)
%EC%A7%80%EC%9B%90%EC%9E%90%20%EC%9E%90%EA%B8%B0%EC%86%8C-4676_02_.jpg)
%EC%A7%80%EC%9B%90%EC%9E%90%20%EC%9E%90%EA%B8%B0%EC%86%8C-4676_03_.jpg)
%EC%A7%80%EC%9B%90%EC%9E%90%20%EC%9E%90%EA%B8%B0%EC%86%8C-4676_04_.jpg)
%EC%A7%80%EC%9B%90%EC%9E%90%20%EC%9E%90%EA%B8%B0%EC%86%8C-4676_05_.jpg)
목차
intro 글
2. 귀하가 생각하는 서비스(Service)와 정직(Honesty)의 관계를 서술하시오
- 당사의 이미지는 어떠한가?
- 이상적이라고 생각하는 배우자상은 어떤 사람인지 말해보라.
- 노력해서 성공적으로 일을 수행한 경험이 있다면 말해보라.
- 롯데에 지원한 동기를 말해보라.
순서
- 돈과 명예, 일 중에 하나만 선택하라면?
- 그룹으로 일을 진행한 경험이 있다면 말해보라.
- 목표(目標)를 높게 잡아서 그것을 이룬 경험이 있다면 말해보라.
롯데호텔 [경영지원-신입]채용 [최종합격] 자기intro 서입니다.
- 아이디어 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말해보라.
면접기출
3) 고객보다 앞선 행동과 밝은 미소로 세계 최고의 롯데호텔을 만든다..^^ [호텔롯데의 기업이념] 사랑, 자유, 풍요의 꿈을 실현하는 호텔 1)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호텔리어가 된다. 3) 고객보다 앞선 행동과 밝은 미소로 세계 최고의 롯데호텔을 만든다..^^
- 존경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본문내용
로서 그 만큼 호텔롯데의 경쟁력과 향후 발전가능성을 믿으며 동시에 제가 가진 모든 능력을 발휘하 며 평생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기에 금번 채용 시험에 지원.....
- 졸업 후 지금까지 무엇을 했는가?
<롯데그룹인재상>
▣ 면접 대비
롯데호텔,롯데호텔자기소개서,롯데호텔자소서,롯데호텔지원동기,롯데호텔경영지원,호텔자기소개서,호텔지원동기,롯데자소서,롯데호텔채용
1. ㈜호텔롯데에 지원한 동기와 귀하를 뽑아야 되는 이유를 서술하시오
- 자기소개를 간단히 해보시오.
- 평생 직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 입사 동기들은 모두 승진하고 혼자만 낙오되었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 어떤 회사가 좋은 회사라고 생각하는지 말해보라.
-협력과 상생을 아는 젊은이
1)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최고의 호텔리어가 된다된다..^^
서식 > 자기소개서
- 학교생활에서 기억에 남는 일과 후회스러운 일을 말해보라.
-실력을 키우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젊은이
3. 그 밖에 하고 싶은 말
2)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프로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잊지 않는다. 2)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프로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잊지 않는다. 이에 제가 사회의 첫발을 내딛기 위해 선택한 기업이 바로 “호텔롯데”
Download : 롯데호텔(경영지원-신입)지원자 자기소.hwp( 86 )
설명
롯데호텔 [경영지원-신입]채용 [최종합격] 자기intro 서입니다.
더욱이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서비스정신은 고객감동과 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귀 호텔만의 差別화된 경쟁력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