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事例(사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0:08본문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레포트 > 기타
애플컴퓨터 사는 IBM보다 앞서 일본 시장에 진입했으나 선도기업으로서의 이점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는 실패했다. 이 기저귀는 인기가 너무 좋아
...(이하 drop)
Ⅳ. Place
순서
Ⅱ. Promotion
Download :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hwp( 58 )
Ⅴ. 문화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전략(strategy) 실수
사례(instance) 1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事例(사례) 연구
사례(instance) 2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事例(사례) 연구
Ⅰ. Product
(1) 제품을 수정하라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 목차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사례 연구 Ⅰ. Product Ⅱ. Promotion Ⅲ. Price Ⅳ. Place Ⅴ. 문화 등 여러 문제가 뒤엉켜 생긴 전략 실수
1) 제품의 현지적응
I. Product
다. 하지만 미국의 집처럼 넓지 않은 일본인 가정에서 큰 기저귀 상자를 오래 보관해야 된다는 것은 무척 귀찮은 일이라 구매를 포기했다. 그래서 P&G는 더 앙은 기저귀를 만들고 더 작게 포장하여 팔기 스타트했다. 문제의 原因을 찾고자 노력한 결과 수년에 걸친 조사 후에 일본의 부모들은 미국의 부모들보다 훨씬 더 자주 기저귀를 갈아 준다는 점을 알아냈다. 애플사는 제품의 현지적응을 거치지 않고 미국모델을 일본에 그대로 팔려고만 했다. 심지어 사용자 매뉴얼을 일본어로 번역하는 조그마한 노력조차 기울이지 않았다. 이 새로운 기저귀가 그 유명한 울트라 팸퍼스이다.
Ⅲ. Price
설명
목차
세계기업들의 마케팅믹스 事例(사례) 연구





계기업들의 marketing 믹스 사례(instance) 연구
개념 정의,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해결방안,영향요인,개선과제개념 정의,특성 특징 중요성,문제점해결방안,영향요인,개
P&G 사도 비슷한 문제로 일본의 기저귀 시장에서 초기에 시련을 겪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