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kr []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 cyber3 | cyber.kr report

[]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 cyber3

본문 바로가기

cyber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6:49

본문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해외 Mill의 e-Market 연합 [USINOR,TKS,CORUS etc.]


장기적인 관점 중시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높은 원가 경쟁력
지원
신공정 Process 개발 가속화
추진
EU,일본 철강회사 통합화,대형화


Power 증대]
해외 철강 e-Market Site간 제휴 [e-Steel,Metalsite etc.]
2. IFAS分析(분석)
공인정신,책임의식
1. EFAS分析(분석)

創業(창업) 초기 정부의 육성방침
1. 사회적 환경分析(분석)


짧은 e-Market History
Ⅵ.POSCO의 미래상

노동생산성의 정체
[]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포스코 마케팅 성공 stp, swot, 4p instance(사례))
Weakness


2. 산업환경分析(분석)
중후 장대한 제조업으로 ERP구현

Al 등 대체재 철강시장 공략
순서


Threat
[원료 공급사,수요가 Bargaining
CEO의 관심과 강력한 Six Sigma
인간존중 경영,안정된 노사화합 및 독특한 기업文化(문화)
국내 시장 점유율 우위

Download :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ppt( 90 )


경영strategyanalysis(분석) (포스코 마케팅성공 instance(사례))
차별화된 일류 Brand 부재
4. TOWS Matrix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1.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2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3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4_.gif 경영전략분석(포스코 사례)-7780_05_.gif

전자 상거래 확산
국내시장의 성숙단계 진입
장인정신,전문가 중시

고급 기술 부족


Strength
국내 수요산업의 견실한 성장 및 경쟁력 우위 유지 - 조선, 자동차, 가전 등

인사 정체 및 인력 고령화


中國 WTO가입 및 올림픽특수

한국 경제 고도성장
Opportunity
세계 철강제품 공급 과잉
출자회사의 투자 수익율 저하
국정 책임자의 신뢰
성장정체 및 미래성장에 대한 공감대 형성 부족
신 성장분야의 인재 및 역량부족
포스코사례 포스코기업분석 포스코성공요인 포스코전략 포스코마케팅
Ⅰ.회사연혁

e-Sales 판매비율 저조[2.5%]
확고한 기술력 기반
Ⅴ.중점 추진전략(strategy)
고품질 철강제품의 수요증가
경제적 제철소 건설 및 효율적 운영

기본과 원칙

Ⅱ.Mission과 Vision
中國과 아시아 시장의 지속적 성장
주주 및 사원과의 우호관계 유지
中國경제 및 기술력 고속성장
고부가가치 제품 기술 열위
최고 경영자의 강력한 리더쉽
Ⅲ.회사의 환경分析(분석)
잉여 Cash Flow 증대
높은 기업 신인도
주요고객의 고객만족 부족
우수한 조업관리능력(위기관리)


고객의 Buying Power 증가
효율적 기획,재무,예산 시스템 운영
일사불란한 조직文化(문화)
3. SWOT 分析(분석)
새로운 Business에 대한 경험부족
국내 철강산업 구조 조정 가속화
새로운 성장산업에 대한 정부의

애사심 타사 대비 우위
외부적 요인

내부적 요인
경영전략분석(포스코 마케팅성공 사례)

국내 일반강의 공급과잉
WTO 체제하에서 시장 개방 가속화로 판매시장 극대화
Ⅳ.회사의 전략(strategy)分析(분석)

B2B 구현시 지역 사회와의 마찰
3. SFAS Matrix
PI의 성공경험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ybe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yb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