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kr [경영학] China소비자analysis(분석) > cyber4 | cyber.kr report

[경영학] China소비자analysis(분석) > cyber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yber4

[경영학] China소비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9:10

본문




Download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doc







[경영학] China소비자analysis(분석)
[경영학] China소비자analysis(분석)


[경영학],중국소비자분석,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1.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2.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3.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4.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5.gif [경영학]%20중국소비자분석_doc_06.gif




설명
순서


china(중국) 소비자 分析(분석)

1. 고급 이미지에 포지셔닝: 고가정책 채택과 선진 서비스 제공이 필수

- 미디어 발달로 china(중국) 소비자들은 전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있고, 선진제품 및 브랜드에 관한 지식이 상당한 수준
- 고급, 差別적, 이국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어야 성공
- 고가 정책과 고급스런 매장의 확보는 기본
- 외국 상품의 이미지에 맞게 꾸며진 매장이 방문객에게는 신분상승의 기분을 느끼게 하고, 다른 고객에게는 선망의 대상으로 각인됨
- china(중국) 맥도날드는 tarket 소비집단을 分析(분석), 깨끗한 실내공간,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이국적인 이미지로 지역 음식점들과 差別화

2. china(중국) 인의 식생활 습관은 우리와는 좀 달라 국을 맨 나중에 먹는데 이때 다시다를 넣어 끊이거나 각종 볶음요리에 첨가한다고 한다

3. 파파스의 target 신세대층

현재 china(중국) 소비의 주류는 18~35세의 청장년층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주목해야 할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금의 신세대층이 점차 소비의 주류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들 신세대층은 기성 세대와는 판이하게 다른 성장 배경 속에서 자…(생략(省略))

4. 소비 패턴의 變化



Download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doc( 93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중국소비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73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ybe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