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의 마케팅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9:27본문
Download : GE의 마케팅전략.hwp
현재 글로벌 연구개발 센터가 미국, china, 독일, 인도에 있으며 3천여 명의 연구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현재 사업은 기술 및 에너지 인프라, 기업 및 소비자 금융, 미디어 등 글로벌 인프라, 의료서비스, 금융서비스,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기술에 걸쳐 다각화되어 있다 이 중, 조명, 운송, 산업제품, 발전설비, 의료기기 등은 에디슨 초기의 사업 영역이다. 1892년 에디슨 종합전기회사와 톰슨휴스톤전기회사가 합병하여 제너럴일렉트릭(GE)이 탄생했다. 1900년 미국 최초로 산업용 연구개발시설을 뉴욕 주 스케넥터디에 설립한 후,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왔으며 수 천 개의 특허와 두 번의 노벨상을 수상(1932, 1973년)했다.
GE는 환경문제를 해결하면서 자체 사업도 성장시키는 친환경성장strategy인 에코메지네이션(환경과 생태를 의미하는 에콜로지(ecology)와 GE의 슬로건인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힘(imagination at work)`의 앞글자를 조합해…(투비컨티뉴드 )






GE의 마케팅책략
GE의 마케팅전략 , GE의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GE 마케팅전략
다.GE의 마케팅책략
설명
Download : GE의 마케팅전략.hwp( 3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GE,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GE의 marketing strategy
<목 차>
1. GE 기업紹介(소개)
2. GE 경영방식
3. GE 경영철학
4. GE SWOT analysis
5. GE 세계경영 주요strategy
6. CEO 잭 웰치
7. CEO 제프리 이멜트
8. 한국에서의 marketing
9. conclusion
10. 출처
1. GE 기업紹介(소개)
1878년 발명가 토머스 A. 에디슨(Thomas A. Edison)이 설립한 전기조명회사를 모태로 한다.
워크아웃타운 미팅, SWOTanalysis, strategy계획(Strategic Planning) 등 경영 기법들을 만들어 내는 등 현대 기업경영의 우수 instance(사례)를 제시하여 미국 경제잡지인 <포춘>과 <배런스> 등으로부터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GE는 찰스 다우가 1896년12개 종목을 편입시켜 만든`다우 존스산업평균(average)지수(Dow Jones Industrial Average)`에 편입돼 2009년 현재까지 남아있는 유일한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