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UDE 마케팅사례(inst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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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7 17:1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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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뛰드는 이제 국내 시장을 넘어 中國, Japan을 처음 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아
brand soul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들을 실현시켜…(생략(省略))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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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005년 8월에는 에뛰드하우스를 런칭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 언제, 어디서나 사랑스러운 에뛰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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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TUDE 마케팅사례(instance)
ETUDE
1)ETUDE HISTORY
1966. 02 창립
1990. 07 태평양 그룹 편입
1994. 01 홍콩을 처음 으로 현재 2008년 총 11개국 진출
1995.4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core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남
지속적인 소비자의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
1996. 05 칼라 연구소 설립
1996.7 (주)아본화학 태평양 그룹으로 편입
1997. 08 (주)에뛰드로 상호 변경
1998. 11 산업자원부 주관 제35회 무역의 날 수출 100만불의 탑 수상
2003. 11 제40회 무역의 날 수출 500만불의 탑 수상 (업계4위)
2005. 08 달콤상상 에뛰드하우스 1호점 오픈
2006. 04 향수 전문회사 (주)빠팡에스쁘아 흡수합병
2007. 04 에뛰드하우스 100호점 오픈
2007. 11 에뛰드하우스 해외(태국) 1,2호점 개설
2007. 11 제44회 무역의 날 수철 1,000만불의 탑 수상
2008. 01 에뛰드하우스 145호점 오픈
◇`에뛰드`의 탄생
지난 1995년 4월 에뛰드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예쁘고 사랑스런 디자인, 다양한 컬러`라는 4가지의 기본 콘셉트를 core으로 하는 `Make-up`중심의 Cosmetic Brand`로 태어났다.
에뛰드의 비전은 독특하고 트렌디한 제품들과 매장을 통해 즐거운 화장놀이 文化(문화)를 창조해 나감으로써 이 시대의 文化(문화)적인 코드를 대변하는 아이콘 브랜드가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