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Internet)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07:01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pptx
윈도우와 연동이 가능하다.
미국의 AOL에 의해 ‘97년 처음 처음 된 이후 이용자들의 인기를 얻으면서 주요 Internet Portal들에 의해 경쟁적으로 보급되어 왔다.
MS 꺼라 싫다.
부가기능이너무작다.
전화비 절감 (국제전화, SMS)
백그라운드로 작동된다된다.
친구들과 더 친해질 수 있다
실기간 견해 교환이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가 1995년 윈도95와 함께 출시한 대화형 온 라인
통신서비스이자 Internet 포털 사이트이다.
파일전송 기능이 떨어진다.
전화비를 절약할 수 있다
아는 사람들만 등록한다.레포트/경영경제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Internet)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분석,마케팅戰略
Download :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pptx( 36 )
_SLIDE_1_
국제marketing
_SLIDE_2_
_SLIDE_3_
Msn이란
MSN은 영어 마이크로소프트 네트워크(Microsoft Network)의 줄임말이다.
단점
대화인원수가 너무 작다.
소리가 나서 업무에 방해된다된다.
Instant Messaging이란
_SLIDE_5_
MSN의 장단점 및 비교
기능(물리적)
서비스(심리적)
advantage
실치 및 사용이 쉽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다.
_SLIDE_6_
MSN의 4P전략(戰略)
_SLIDE_7_
_SLIDE_8_
야후의 탄생 및 core전략(戰略) 인물
대만태생
스탠포드대 전기工學학사/석사.
현 전기工學박사과정 휴학중
1994년 4월에야후검색사이트를개설
1995년 5월에 Internet 포털 싸이트 야후 설립
최고 경영직 겸함 본사이사회소속 IT업계의선도자
야후의 비즈니스 전략(戰略) 의 core적인 인물.
_SLIDE_9_
야후의 성공전략(戰略)
검색엔진의差別화
키워드를 입력하면 수십만개의 검색결과 제공
Yahoosurfer라고하는 Internet 검색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를 고용하였다.
야후의 브…(省略)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분석,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MSN MSN마케팅 구글폰 애플폰 인터넷마케팅 아이폰마케팅 야후마케팅 구글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 마케팅전략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Internet)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example(사례) ,마케팅분석,마케팅戰略
순서






설명
국제마케팅,MSN,MSN마케팅,구글폰,애플폰,인터넷마케팅,아이폰마케팅,야후마케팅,구글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_SLIDE_4_
1대1 대화, 채팅, 동호회 구성 등 사이버 공간 내에서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는 서비스이다.
쉽게 쓸 수 있다 (접근성 용이)
회원가입이 필요 없다.